사실 점제현 신사비는 SBS 방송이전부터 조작인 것이 드러났었고

이번 SBS 역사스페셜 방송으로 낙랑군 유물이라는 것이 죄다 조작이라는 것이 다시한번 만천하에 입증됐지만 특히 식민빠들이 그토록 낙랑군이 평양에 있었다는 증거중 가장 확실한 최고의 증거물이라고 우기던 점제현 신사비는 이 방송전부터 뭐 이미 예전에 완벽한 조작임이 다 드러난 상태로 오직 낙랑군 평양설을 거의 사이비종교 수준으로 신봉하는 식민빠들만 진짜라고 억지를 부렸을 뿐이죠.
거기에 대해서는 아래 제가 예전에 올린 글을 다시 올려드리니 참조하시고 밑에 글은 이번 방송에 대한 시청자 소감 중 하나입니다.


제목 2/27일자, "역사전쟁 - 금지된 장난. 일제 낙랑군 유물조작"을 보고  등록일 2011.02.28 08:16:39 
 
 
먼저, 그 동안 (식민)사학계에서 비판없이 수용되었던,

일제가 발견했던 유물들의 허위 조작 가능성을 파헤쳐 준 sbs 제작진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일제 식민사학으로 왜곡된 우리 역사를 그대로 믿는 우리의 역사학계는 부끄러운 줄 알고 정신 차려야 합니다.

우리가 주체 의식을 갖고 다시 검증한다면 그와 같이 조작된 것이 수없이 많이 발견될 것입니다.

 

sbs가 타 방송이 게을리 하는 이런 역사 문제를 더욱 많이 다루어,

사대주의와 식민사관으로 얼룩진 우리의 역사를 바로 잡는데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시청자들의 사랑도 덤뿍 받을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낙랑군이 평양에 있었다고 개소리하는 식민빠들이 강력한 증거로 내세우는게 바로 이 점제현 신사비죠.
그런데 이게 조작이란 게 밝혀졌습니다.
더구나 이 비를 가지고있는 북한이 비의 재질 검사를 해 본 결과 더욱 확실히 밝혀졌습니다.

“생성년대에서는 흑운모를 시료로 하여 ‘핵분렬 흔적법’으로 측정한데 의하면 점제비 화강암의 생성년대는 1억 2천 9백만 년±1천 3백만 년이고, 온천 화강암의 생성년대는 1억 4백만 년±1천 2백만 년, 오석산 화강암의 생성년대는 1억 백만 년±1천 2백만 년, 마영 화강암의 생성년대는 1억 7백만 년±1천 2백만 년이다. 

이처럼 점제비 화강암의 생성년대는 온천과 룡강일대의 화강암 생성년대보다 2천 8백만 년~2천 2백만 년이다 더 오래다. 이것은 점제비 화강암이 그 근방의 화강암과는 돌 나이에서 완전히 구별되는 다른 지방의 화강암이라는 것을 말해준다.(중략)

이상의 사실은 점제비는 온천과 그 근방의 화강암이 아닌 다른 지방의 화강암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다. 지금도 온천과 그 근방에는 질 좋은 화강암이 많으며 평양일대에서는 그것을 많이 리용하고 있다. 그러면 왜 자기 지방의 석재로 만들지 않은 점제비가 온천 땅에서 나타났는가? 그것은 다른 지방에서 만든 것을 온천지방에 옮겨놓았기 때문이라고 볼 수밖에 없다.

저작권 문제로 내용을 여기다가 올리지는 못하고 그냥 링크주소로 알려드리니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단독]북한 '점제현신사비'는 가짜다!


핑백

  • 무지개 다리를 건너서 : 식민빠의 정신승리 쩐다. 2011-03-03 17:12:42 #

    ... 왜 자꾸 말귀를 못알아듣고 엉뚱한 문제로(물론 그 문제도 식민바측이 맞다는 것은 절대로 아니고) 말장을 계속하는지 정말 답답하네요. http://miracleman.egloos.com/3588832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낙랑군이 평양에 있었다고 하는 식민빠들이 강력한 증거로 내세우는게 바로 이 점제현 신사비죠.그런데 이게 조작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